본문 바로가기
금융 정보

골드바 구입방법 화동양행에서 하세요

by SNKRS 2020. 10. 26.

금은 사람의 눈을 반짝반짝 빛나게 합니다. 한 번쯤 거대한 골드바를 가져보고 싶은 욕구가 있을 것입니다. 또한 자산의 분산과 보존의 의미도 바로 금입니다. 변함없는 영원한 광채가 있으며 예로부터 화폐의 기준으로 사용되어 왔던 골드는 실제 실물 자산이며 하나의 상징이 되어 왔죠.

이러한 골드바를 한 개라도 소유하고 싶다면 꼭 거대하지 않아도 작은 골드바도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골드바를 구매하기에 앞서 어디서 살까 가 고민됩니다. 골드바의 품질이나 정품 유무 등이 걱정이 되긴 하죠.

 

때문에 믿고 살 수 있는 거래처를 찾아야 할 것입니다. 그리고 여기 믿고 살 수 있는 국내 최대의 화폐 기업 풍산 화동양행이라는 곳이 있습니다.

풍산 화동양행 확인하기

화동양행 사이트는 국내에서는 최대의 화폐 거래 기업의 사이트로 각종 순금 메달과 기념 메달, 골드바, 실버바, 순금 액세서리 등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또한 물품의 경매와 더불어 매거진을 발행하고 있으며 동전의 경우에는 해외 인증 대행도 해주고 있는 기업입니다.

 

화폐 수집의 취미가 있으신 분들은 이미 해당 사이트를 잘 알고 있으며 많은 이용을 하고 있는데요. 이제 입문하시는 분들은 화동양행에서 기초 정보와 각종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전문기업에서 판매하는 골드바는 어느 정도 믿고 살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현재 판매하는 골드바는 무엇이 있는지 한번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스위스 생산 골드바 확인하기

우선 화동양행에서 판매를 하고 있는 골드바는 최고의 품질의 금을 최저 가격으로 공급해 주고 있습니다. 경우에는 1kg, 100g, 10g이 있습니다. 1kg, 100g의 경우에는 스위스 PAMP사에서 생산된 골드바로서 세계를 선도하는 귀금속 관련 브랜드입니다.

PAMP사에서 생산되는 골드바는 모든 형태와 무게 그리고 함량이 정확하여 높은 인지도와 신뢰성을 확보하고 있는 스위스 귀금속 업체입니다. 그리고 화동양행에서 판매하는 제품들은 별도의 설명이 없는 한 진품을 보증하고 있습니다.

1kg, 100g 골드바는 금 시세가 언제나 변화하기 때문에 구매 당시에 상담 전화를 통하여 상담을 하고 구매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10g의 미니 골드바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아기자기한 귀여운 모양에 그래도 가격은 꽤 나갈 것입니다. 해당 제품 역시 구매 시에는 상담이 필요하죠.

10g 미니 골드바는 대한민국 조폐공사에서 생산이 되었기 때문에 믿고 살 수 있습니다. 설마 나라에서 이상한 제품을 생산하지는 않을 것이기 때문이죠. 순금 99.9%의 품질이며 깔끔하게 디자인이 되어 있고 한국 조폐공사라는 각인이 뚜렷합니다.

 

또한 섬세한 이미지 표현과 표면의 프레스 기법으로 생산이 되었고 문자의 경우에는 보는 각도에 따라 다르게 보이도록 위변조 장치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미니 골드바를 구매하게 되면 보증서와 해당 골드바를 보관할 수 있는 케이스도 우측의 사진처럼 같이 동봉되니 보관도 용이할 것입니다. 그 외에도 각종 기념 순금 메달과 실버바도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그냥 골드 바보다 멋지게 디자인된 동그란 모양의 금화가 더욱 애착이 갑니다. 하지만 일반 순금 가격과 함께 가공비가 더해져서 조금 더 비싸기는 하죠. 그래도 오랫동안 보관과 수집의 목적으로 매입하기에는 제격인 재산입니다.

 

이러한 기념 메달들은 금세 재고가 동나거나 때에 따라서 새로운 제품들이 출시가 되고는 합니다. 화동양행 사이트에 방문을 하셔서 재고가 사라지기 전에 구매를 하고 싶다면 서둘러야 할 것입니다.

 

한국 조폐공사 실버바의 경우에는 1kg으로 판매를 하고 있으며 대략적인 금액은 139만 원 정도입니다. 국제 은 시세와 환율에 따라 가격이 변동되는 상품이기에 가격을 잘 살펴보고 매입을 해야 할 것입니다.

 

그 외에도 각종 신, 고전 화폐의 구매와 정보, 기념 메달 등의 정보를 구하고 싶거나 구매를 원하는 경우에는 풍산 화동양행에서 구입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