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비스 스캇과 나이키의 에어 조던 1 로우 올리브의 발매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이번 모델의 색상은 조던 시리즈에서는 마지막 협업일 수도 있는데요. 이미지가 공개된 후 호평을 받고 있는 해당 모델의 오피셜 이미지와 발매 일정을 확인하세요.
트래비스 스캇 나이키 에어조던 1 로우 '올리브'
스웨이드 재질의 블랙 색상을 바탕으로 화이트와 이름에 걸맞게 올리브 색상이 조합된 제품입니다. 마니아들은 기존에 발매된 리버스 모카보다 더욱 예쁜 색상으로 호평하고 있습니다. 스캇만의 특징인 역 스우시는 올리브 색상으로 슈레이스와 아웃솔 역시 같은 색상으로 디자인되었습니다. 뒤축에는 조던 윙 로고와 스캇의 로고가 붉은색 자수로 포인트 되었습니다.
이번 모델은 우먼스 전용 제품으로 남성 사이즈가 포함되어 발매될 예정입니다. 또한 3종류 색상의 슈레이스와 특별 패키징이 함께 제공된다고 밝혔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리버스 모카보다 더욱 포인트 있는 예쁜 모델이라고 생각되는데요. 드로우가 진행된다면 또다시 엄청난 이목을 끌 것으로 예상됩니다.
나이키 x 트래비스 스캇 '올리브' 실착 샷
실착 이미지에서 볼 수 있는 신발 끈은 레드, 올리브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레드의 경우 포인트를 주기에 알맞고 올리브 색상은 신발과 무난하게 어울리는 것을 볼 수 있는데요.
발매일이 다가오며 공식 오피셜 이미지도 공개되었습니다. 유출된 사진과 비교해 보면 색감이 약간 다른 느낌이 납니다. 오피셜에서의 신발끈은 화이트 색상으로 올리브, 레드, 블랙, 화이트 이렇게 총 4개의 끈이 제공되는 것 같습니다. 이렇게 보니 화이트도 신발과 너무 잘 어울립니다.
스캇과 협업 마지막이 될 조던의 발매가는 약 21만 원 선으로 기존 에어조던 1 로우 모델과 비슷한 가격대로 예상됩니다. 달러화로는 150달러이며, 현재 공개된 공식 발매일은 23년 4월 26일입니다. 트래비스 스캇 홈페이지를 비롯하여 나이키 온라인 스토어 및 각종 국내, 외 편집샵을 통해 출시됩니다.
우먼스 전용 신발로 우먼스(W) / 프리스쿨(PS) / 토들러(TD) 사이즈로 출시됩니다. 우먼스라고 하더라도 남성 사이즈까지 발매될 것으로 보입니다. 카카오 뷰 'SNKRS' 채널 친구 추가하고 다양한 스니커들의 실시간 응모 소식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Travis Scott x Air Jordan 1 Low OG WMNS “Olive”
Color: Sail/University Red-Black-Medium Olive
● Style Code
W : DZ4137-106
PS : DZ5909-106
TD : DZ5908-106
출시일: 2023년 4월 26일
가격: $150
나이키 덩크 로우 '시카고 스플릿(CHICAGO SPLIT)'
나이키 에어포스 1 로우 '재키 로빈슨(JACKIE ROBINSON)'
슈프림 x 나이키 SB 덩크 로우 '라멜지(RAMMELLZE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