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상반기 가장 뜨거운 콜라보로 예상되는 나이키 x 티파니앤코(TIFFANY & CO.) 에어포스 1 로우 '1837'이 출시 확정되었습니다. 착용샷을 공개한데 이어 오피셜 이미지도 공개가 되었는데요. 신발의 디테일과 가격, 출시일까지 확인해 보세요.
나이키 티파니앤코 에어포스 1 로우 '1837'
기존의 블랙 포스보다 더 까만 색상으로 느껴지는 이 제품은 누벅 소재를 기본 베이스로 합니다. 때문에 같은 블랙이어도 더 깊어 보이고 고급스러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더불어 옆면의 나이키 스우시와 신발의 깔창 부분만 티파니앤코의 시그니처 색상인 청록색으로 포인트를 준 디자인입니다.
텅부분의 '티파니' 로고 탭과 뒤축의 금속 포인트, 신발끈 외에는 기존 에어포스에서 크게 변화된 디자인은 없습니다. 공개된 공식 출시 가격은 $400로 한화 기준 약 50만 원이 넘어가는 금액입니다.
하지만 스니커씬은 출시 전부터 들썩이는 모습입니다. 이렇게 비싼 발매가에도 불구하고 아름다운 색상의 조합과 주얼리 브랜드와 콜라보 제품, 발매 수량도 매우 한정적입니다.
때문에 많은 사람들의 구매 행렬이 이어질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리셀가 역시 큰 폭으로 뛸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공식 발매일은 해외를 시작으로 국내에서도 나이키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3월 7일 드로우(응모) 발매됩니다.
사람들이 몰리는 경우 온라인 스토어의 오류가 잦고, 15분간의 짧아진 응모 시간으로 인해 정상적인 참여를 못하는 분들도 종종 계시는데요. 회원 가입은 물론 드로우 참여를 위한 결제 카드 등록을 미리 해두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