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니커

나이키 공식 앱 출시 (다운로드 및 이용 방법)

by SNKRS 2023. 3. 10.

나이키 어플리케이션은 23년 3월 17일부터 국내에 공식 출시됩니다. 그동안 별도의 앱이 없어 모바일 브라우저 즐겨찾기 등으로 우회해서만 접속 가능했습니다. 앱을 다운로드하여 곧바로 접속 가능합니다. 이용 방법 및 혜택을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나이키 앱 다운로드 및 이용 방법

그동안 국내에서 이용할 수 있었던 나이키 관련 앱은 NTC(Nike Training Club), NRC(Nike Run Club), Nike Adapt 등 운동 및 피트니스 관련한 것만 있었습니다.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 접속하여 드로우 및 구매를 진행할 수 있는 시스템은 없었습니다.

 

이번 출시되는 나이키 앱은 웹 브라우저에서 볼 수 있는 온라인 스토어의 축소판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우회나 검색 후 접속이 필요 없이 앱 터치 한 번이면 내 계정이 저장된 나이키 스토어를 둘러보고 구매할 수 있습니다. 첫 이용 시 제공되는 혜택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다운로드 후 가입 방법

1. 모바일 앱 다운로드 센터에서 'Nike:나이키 신발, 스포츠 패션 쇼핑'이라는 명칭의 앱을 다운로드하면 됩니다. 안드로이드, iOS에서 모두 가능합니다.

 

2. 로그인 또는 회원가입을 진행합니다. 모바일에서 기존 계정을 이용한 이력이 있다면 연동되어 자동 로그인될 수 있습니다.

 

가입 및 로그인 페이지

 

3. 맞춤화 멤버 서비스 조사를 진행합니다. 본인이 관심 있는 카테고리를 선택하고 주문 배송 알림 이외에 최신 상품이나 멤버 프로모션 등의 알림 설정도 가능합니다.

 

조사 진행 순서

 

4.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나이키 앱과 연동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용을 위해서는 위치 서비스의 허용이 필요합니다. 또한 한 단계 전 설정한 맞춤형 소식을 받기 위해서는 프로필 기반 광고의 허용도 진행합니다.

 

권한 허용 버튼

 

● 오프라인 매장 연동 서비스

- 나이키 패스 : 멤버십 ID를 통한 입장

- TRY ON : 스캔을 통해 제품 정보 확인 및 피팅 예약

- 어시스트 서비스 : 매장에 재고가 없는 경우에도 구매 후 배송

- 반품 : 온라인 구매 상품을 매장에서 반품

 

 

● 드로우 전용 스니커즈(SNKRS) 앱 출시

공식 앱의 경우 다양한 품목들의 재고, 신규 제품들을 둘러보고 구매할 수 있습니다. 새롭게 출시한 스니커즈 앱은 매일 새롭게 발매되는 제품들의 소식을 확인하고 드로우(응모)를 전용으로 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앱 전용 드로우도 진행되니 필수적으로 다운로드하시기 바랍니다.

 

나이키 스니커즈 앱 다운로드 (드로우 응모 방법)

 

이용 방법

가입이 완료되었다면 전체적으로 둘러볼 수 있습니다. 웹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는 메뉴들을 모바일에 맞게 축약되어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간별 베스트 아이템, 인기 검색어, 조던이나 ACG, SB 등 브랜드별로도 판매 목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홈화면

 

나이키 드로우 참여는 홈 화면에서 최하단으로 스크롤하여 'Information Center' 메뉴 중 'SNKRS' 아이콘을 선택합니다. 드로우 진행 중 제품을 확인 후 참여할 수 있습니다.

 

혜택 내용

 

나이키 앱을 이용한다면 전용 제품의 구매가 가능합니다. 출시일인 3월 17일부터 시작되는 전용 제품 페이지는 지속적으로 업로드되며 앱을 통해 구매할 수 있습니다. 또한 첫 구매 시 모든 제품에 15%의 할인 혜택도 함께 제공됩니다.

 

나이키 드로우 카드등록 방법

 

나이키 드로우 카드등록 방법

새로 개편된 나이키 온라인 스토어는 선착순 및 드로우 참여에 변화가 생겼습니다. 특히 카드 등록 오류 때문에 불편함을 호소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나이키에서 알려주는 카드등록 방법과 등

sinbal010.tistory.com

나이키 드로우 응모 방법 (공홈 사이트)

 

나이키 드로우 응모 하는 법 (공홈 사이트 바로가기)

나이키 온라인 스토어가 22년 4분기부터 개편되었습니다. 기존 드로우 응모는 당첨 후 결제하고 상품을 받아 볼 수 있었으나, 현재는 약간의 변경이 있습니다. 상세 내용을 확인하고 공홈 사이트

sinbal010.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