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는 네덜란드 스트릿 패션 브랜드 파타(Patta)와 스페인 명문 축구팀 FC 바르셀로나와의 3자 협업 의류 컬렉션을 출시했습니다. 추천드리는 제품은 봄, 가을, 겨울 시즌 따뜻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 특히, 그래픽이 돋보이는 후드티입니다.
나이키 후드티 추천 리뷰
미국의 슈프림이나 영국 팔라스가 있다면 네덜란드는 파타를 떠올릴 수 있습니다. 암스테르담을 기점으로 하는 해당 브랜드는 자체 제품도 유명하지만, 타 브랜드와의 협업도 적극적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나이키와도 에어맥스 1 등 다양한 콜라보 제품을 출시한 바 있습니다.
이번 출시 제품들은 네덜란드, 바르셀로나의 50년 연대를 기념하며, 나이키 x FC 바르셀로나 x 파타 의류 컬렉션 콜라보입니다. 컬렉션은 총 3종류로 티셔츠, 축구 유니폼, 후드티이며 고유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입니다.
FC 바르셀로나 x 파타(Patta) 'Culers del Món' 후디
나이키 스니커(SNKRS) 앱을 통해 출시된 이 제품은 전형적인 후디 디자인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타제품들과 비교 시 가격 대비 상당히 고급스러우며, 새겨져 있는 그래픽 디자인이 특징인 제품입니다.
후드의 앞면에는 Patta와 더블 나이키 로고, 후면에는 초대형 Patta, FC바르셀로나 클럽 로고와 함께 'Culers del Món'이라는 문구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후드의 별칭이기도 한 'Culers del Món'의 뜻은 세계 각지에서 FC바르셀로나를 지지하는 팬들을 가리키는 용어입니다. 또한 클럽의 상징적인 색상으로 채색 디자인된 심장 이미지도 함께 합니다.
무엇보다 특별한 것은 새겨진 그래픽이 모두 자수 처리되었다는 것입니다. 스티거나 인쇄된 그래픽의 경우 여러 번 세탁을 하게 되면 색이 바래거나 떨어지게 됩니다.
이렇게 제작된 제품은 디자인도 고급스럽지만 손상의 위험에서도 벗어날 수 있습니다. 제품을 구매하신 분들의 리뷰를 살펴봐도 이 부분에서 상당히 마음에 들어 하고 있습니다.
후드의 특징인 모자는 역시 1줄이 아닌 2단 줄무늬 디자인을 채택했습니다. 안감은 겨울에도 따뜻하게 보온을 유지할 수 있는 완전 기모의 형태입니다. 소매와 허리 부분은 신축성 있는 소재로 마감되었습니다. 겉감과 안감 모두 면 84%, 폴레에스터 16%로 구성되었습니다.
사이즈의 경우 'KR' 기준 미디엄이지만 'US' 기준으로는 S 사이즈로 시작됩니다. 정사이즈보다는 약간 큰 편입니다. 평소 미디엄을 입으신다면 'KR M / US S'를 선택하면 됩니다. 팬츠와 함께 와이드 하게 입고 싶다면 'KR L / US M'을 추천드립니다.
이번 가을 겨울 시즌을 맞아하며 기본적인 후디의 디자인에 싫증 났다면, 고급스러운 소재와 디자인 그리고 그래픽이 어우러진 파타 x 나이키 후드티를 추천드립니다. 해당 제품은 나이키 SNKRS 앱을 통해 구매할 수 있습니다. 수량 한정 제품으로 재고가 떨어지기 전에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FC 바르셀로나 x 파타(Patta) 'Culers del Món' 나이키 솔로 스우시 후디
색상 : 블랙
스타일 코드 : FD4147-010
가격 : 135,000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