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스마이너스원 나이키 파라노이즈 2.0 발매 확인
작년 지드래곤이 나이키와 콜라보한 작품 피스마이너스원 파라노이즈는 마니아들의 큰 관심을 받으며 출시됐다. 출시 후에는 상당한 리셀가로 거래되고 한정판 중에서도 한정판인 레드 스우시와 GD 싸인판은 현재도 높은 리셀가를 형성하고 있다.
1년이 지난 지금 또다시 지디 포스 2라 불리는 피스마이너스원 나이키의 콜라보 파라노이즈 2.0의 출시가 임박했다. 대다수에 따르면 11월 25일 발매 예정일로 소문이 나있으며 큰 이벤트가 없는 이상 이날 출시를 할 예정이다.
물론 나이키 공식 홈페이지인 나이키 온라인 스토어에서 미리 발매 예정 리스트로 올라올 것이다. 또한 선착순 발매가 아닌 드로우(응모)의 형식이 될 것이며 당첨되기는 운에 맡겨야 한다.
하지만 조그마한 기회를 포착하기 위해서는 먼저 나이키 온라인 스토어를 수시로 확인하여 정식 발매일을 확인해야 할 것이다.
그 외의 카시나, 아트모스, 홍조 등의 편집숍과 해외의 유명 사이트에서도 발매를 할 수 있으니 지속적으로 확인이 필요한 부분.
피스마이너스원 나이키 파라노이즈 2.0
작년 발매된 파라노이즈와 매우 흡사하면서도 색상은 정 반대로 이번엔 화이트의 바탕에 블랙 나이키 스우시로 출시가 된다. 또한 지드래곤의 개인 아트 워크를 드러내기 위한 화이트 가죽 갑피는 제거가 가능하게끔 되어 있다.
신발의 텅 부분에는 피스마이너스원의 대표 로고인 데이지 꽃이 새겨져 있으며 블랙 페인트 마크가 있는 화이트 솔 위에 블랙의 나이키 스우시와 레이스가 매치되어 포인트로 디자인을 장식한다.
신발의 안창과 깔창 역시 지디포스만의 특징이 잘 살아 있으며 박스의 디자인을 더해 디테일과 재미를 선사한다.
'요즘 모든 것이 불확실하지만 자신을 있는 그대로 표현하고 자신 만의 세상을 만드는 것을 멈추지 말아야 합니다. 이 발걸음을 지속적으로 연결한다면 우리 눈앞에 펼쳐지는 유토피아를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저는 여러분이 스스로 창조한 유토피아에서 각자가 자유롭게 자신을 표현하는 것을 꿈꿉니다.'
지드래곤은 자아실현을 도전적인 시대를 헤쳐나가는 방법, '유토피아'라고 부르는 사고방식으로 본다. 신발에서 흰색 갑피가 떨어지면 그만의 그림이 보이며 신발의 소유자는 독특한 여정을 기반으로 개별적인 미학을 창조할 수 있다.
지디 포스 2 나이키 피스마이너스원 에어포스 파라노이즈 2.0 꼭 갖고 싶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