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보크 패딩슈즈 추천 제품
서서히 얼음이 얼 정도로 날씨가 추워지는 요즘에 각종 패딩과 후리스, 히트텍으로 몸을 따뜻하게 감싸야지만 실외 활동이 가능해졌습니다. 몸은 이렇게 따뜻하게 보온을 유지하도록 해주는 의류들이 많지만 정작 발은 양말에 구두나 운동화로 끝입니다.
발이 따뜻해야 온몸의 체온을 유지할 수 있는 만큼 추운 겨울을 잘 보내려면 그에 맞는 방한화인 패딩 슈즈가 필요하겠다 싶어서 둘러보던 중 심플하면서도 예쁜 디자인에 가성비 넘치는 제품 아보크 패딩 슈즈를 발견했습니다.
기존의 투박한 방한화의 디자인에서 벗어나 아주 무난하고 깔끔한 패딩슈즈로 출시가 되었으며 신발끈이 필요 없는 슬립온의 디자인입니다. 색상은 블랙과 다크 그레이, 화이트 이렇게 3종류의 색상으로 출시가 되었습니다.
사이즈 역시 225부터 280까지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어 여성, 남성용으로 신을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아보크 패딩슈즈는 기존의 신발과는 다른 어떠한 특징을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4온스 압축 패딩
방한화의 갑피는 압축 패딩 기술을 적용하여 바람이 통과되지 않고 발을 잘 감싸주도록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또한 보아퍼 인솔을 사용하여 방한 효과를 극대화해주는 특징이 있습니다.
발수 기능
방한화의 원단에 발수 가공 처리를 하여 물이 튀어도 신발로 흡수되는 것을 방지해줍니다. 추운 날씨에 더불어 눈이 오게 되면 신발로 물기가 흡수되며 발이 꽁꽁 얼어버린 경험을 하신 적이 누구나 있을 것입니다. 아보크 패딩 슈즈는 이러한 경우를 대비하여 눈이나 비가 와도 상관없는 발수 기능 원단을 사용했습니다.
미끄럼 방지 기능
방한화, 패딩 슈즈라고 해서 보온에만 신경을 쓴 것이 아닌 겨울의 특징에 알맞은 다른 요소도 있습니다. 매번 얼어 버리는 빙판길에 대비하여 강력한 미끄럼 방지 기능이 있기 때문이죠. 아보크 패딩 슈즈의 깔창은 미끄럼 방지를 해줄 수 있는 패턴 기술을 적용하였고, 소재 역시 빙판길에 최대한 마찰이 일어나 미끄럼을 방지해주도록 하는 소재를 사용했습니다.
쿠션 패드와 초경량 소재
신발의 인솔 하단부에는 부드러운 쿠션 패드를 부착하여 더욱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합니다. 또한 초경량 소재를 사용하여 매우 가벼운 특징이 있죠. 따라서 방한에만 집중되어 있는 신발보다 편안하고 가벼운 착용감은 물론 평상시에도 부담 없이 신고 다닐 수 있도록 출시가 된 제품입니다.
키높이 신발
아보크 패딩 슈즈의 또 다른 장점으로는 알게 모르게 높은 뒷굽에 있습니다. 외관상 보이는 굽은 그렇게 높아 보이지 않지만 안쪽의 굽까지 더해지면 무려 4cm나 높아지는 키높이 운동화 기능도 제공합니다. 그 외에도 신발끈을 따로 묶지 않아도 되는 슬립온 디자인으로 자주 풀려버리는 신발끈에 대한 스트레스를 없애고 뒤꿈치에 핑거링이 부착되어 신고 벗기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아보크 패딩슈즈는 10월부터 3월인 봄까지 거의 반년 간을 지속적으로 신을 수 있는 신발이기 때문에 한번 장만하게 되면 가성비 넘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추운 겨울철의 발 보온 효과와 키높이 기능, 빙판길에 미끄럼 방지까지 더해진 방한화인 아보크 패딩슈즈를 하나 장만해보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