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부터 콜라보를 진행해 왔던 나이키와 컨셉츠의 새로운 모델이 출시됩니다. 나이키 SB 덩크 로우 '오렌지 랍스터'인데요. 이번 모델은 랍스터(Lobster) 이야기의 6번째 버전으로 볼 수 있습니다.
나이키 x Concepts SB 덩크 로우 오렌지 랍스터(Orange Lobster)
랍스터 하면 떠오르는 것! 오렌지 색 껍질에 푹 익힌 하얀 속살, 누구나 좋아하는 대표 음식이죠. 이러한 랍스터를 컨셉으로 SB 덩크 로우 모델을 디자인했습니다.
오렌지 색상의 기본 베이스로 블랙의 미드솔, 인솔, 화이트 색상의 나이키 스우시 라인이 돋보이는 디자인입니다. 설포와 신발 끈 역시 화이트로 마감되어 자칫 단조로울 수 있는 색상에 포인트를 줍니다.
자세히 보면 갑피는 단순한 오렌지 색뿐만 아니라 랍스터만의 질감이나 색조를 잘 표현해 냈습니다. 또한 안감과 신발 깔창은 체크무늬 패턴으로 디자인하여 고급스러움을 느끼게 해 줍니다. 신발 끈 역시 총 3개의 대비되는 색상을 제공하며 그날그날의 취향에 맞게 바꾸는 재미도 있습니다.
신발과 함께 블랙 색상의 탄성 밴드가 제공됩니다. 이는 시장에서 흔히 랍스터의 앞발을 움직이지 못하도록 고정할 때 사용하는 밴드를 형상화한 것으로 재미있는 포인트가 됩니다.
해외 발매는 물론 국내에서도 이미 나이키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출시됩니다. 아무리 덩크 로우의 인기가 식었다고 해도 SB 덩크만큼은 인기가 식지 않는 모델이죠. 출시일은 12월 20일 10시부터 드로우를 통해 진행되니 꼭 참여해보시기 바랍니다.
각종 스니커들의 응모, 발매 소식을 실시간으로 확인하시려면 카카오 채널 'SNKRS' 팔로우하세요~
Concepts x Nike SB Dunk Low "Orange Lobster" 색상: Orange Frost/Electro Orange-White 스타일 코드: FD8776-800 출시일: 2022년 12월 22일(SNKRS) 가격: 149,000원 |
트래비스 스캇 x 나이키 에어 조던 1 로우 올리브 발매 소식
나이키 에어조던 1 하이 OG '트루 블루(True Blue)
트래비스 스캇 x 나이키 에어 조던 1 로우 '블랙 팬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