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공식 온라인 스토어 또는 앱을 통해 선착순(Line) 및 드로우(Draw) 참여를 위해서는 본인 명의 카드 등록을 완료해놔야 합니다. 등록 자체가 오류 나거나 잘 이용하다가도 결제 오류가 생긴다면 카카오페이 결제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나이키 결제 오류 시 카카오페이 결제 수단 추가
나이키 코리아는 모두가 공평하게 제품을 구매하고 응모에 참여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를 개편했습니다. 또한 공식 앱도 출시했는데요. 회원 가입 시 본인 명의의 카드를 등록을 마쳐야 제품 구매, 응모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다만, 종종 결제 및 카드 등록 오류로 인하여 한정적인 시간에 참여를 못하는 경우가 생깁니다.
이런 불만들이 많이 접수되다 보니 나이키에서는 카카오페이를 도입했습니다. 카드 외에 추가 결제 수단으로 등록하면 오류 없이 구매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등록 방법
1. 나이키 온라인 스토어에 접속 후 로그인
2. 홈화면 상단 마이페이지 - 프로필 - 설정 순서대로 접속
3. 결제 수단 관리 메뉴 선택 후 카카오페이 추가 버튼 클릭
신용카드는 여러 개를 등록할 수 있지만 카카오페이는 계정당 하나만 저장할 수 있습니다.
4. 청구지 주소를 입력
주소 검색 화면에 본인의 주소가 제대로 검색되지 않는다면 '직접 주소 입력' 메뉴를 통해 입력할 수 있습니다. 회원 가입 시 등록했던 배송지 주소와 청구 주소는 띄어쓰기, 건물의 동, 호수까지 모두 일치해야 하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4. QR코드 화면 생성되면 본인의 모바일로 이동
5. 카카오톡 접속 후 오른쪽 하단 '메뉴 더보기(점 3개)' 다음 화면 '스캐너' 아이콘 선택
PC화면에 생성된 QR코드를 스캔하면 자동으로 나이키 카카오페이 결제 등록 확인 페이지로 넘어갑니다.
QR코드 스캔은 카카오톡 외에도 기본 카메라 및 QR 스캐너 기능이 있는 앱이라면 모두 이용할 수 있습니다.
7. 다음 버튼을 눌러 이용할 계정을 선택하고 확인 누르면 등록 완료
본인의 카카오페이 계정은 미리 생성되어 있어야 결제 수단 등록을 할 수 있습니다. 나이키 공식 앱을 통해서도 진행할 수 있으며, 모바일로 진행한다면 더욱 편리하게 등록할 수 있습니다. 일반 구매 결제나 선착순, 드로우 참여에 카드 결제 오류가 발생한다면 등록해 놓았던 추가 수단인 카카오페이로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댓글